회장인사말

 

Pride로 화합하는 KUPA!

안녕하십니까?
지난 8월 19일 제주에서 열린 ‘2015 KUPA 하계세미나’ 정기총회에서 제 18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정규 입니다.


우선, 부족한 저를 믿고 추대해 주신 17대 김동규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과 총회에서 지지를 보내주신 전국의 KUPA인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지난 세미나에서 이를 지켜보고 함께 하신 제11대 손영훈 회장님, 제 15대 정철 회장님과 제게 지역회장의 바톤을 넘겨주고 전국 회장으로 설 수 있도록 지지해 준 전 대전충청지역 협의회 우관섭 회장님께도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가장 앞서서 각 지역협의회를 이끌면서 지지하고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6개지역 지회장님들을 비롯한 이사님과 감사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당일 수락인사를 통해 한국대학홍보협의회의 회장 직무를 잘 수행하겠다고 참석하신 여러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짐했습니다.
그 연장선상에서 저는 지금까지 지역별 특수성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 KUPA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노력하신 역대 회장님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회원대학 여러분들을 가장 우선시하면서 제가 생각했던 조건없는 봉사, 그 “봉사하는 자세”로 이끌겠다고 다시한번 다짐합니다.


가장 우선적으로는 화합을 도모하고 민주적 절차를 통해 합리적인 전통을 만들고 이를 이어가는 KUPA로 나가겠습니다.
KUPA만의 스타를 발굴하고 공감을 확대시켜 나가면서 KUPA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도록 연결고리 역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간의 오해와 갈등을 해소하고 본래 한국대학홍보협의회의 설립 취지를 살릴 수 있는 화합과 친교의 장, 소통의 커뮤니티가 될 수 있도록 앞장 서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대학들이 처한 대내·외 한경에 보다 더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회원대학들이 ‘Pride로 화합하는 KUPA’가 되도록 지역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들과 지혜와 힘을 모아서 모범적인 ‘KUPA호’로 만들겠습니다.

우리 협의회가 치열한 경쟁속에서 대학 홍보의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KUPA인들에게 힘이 되고 위로의 장이 되도록 새롭게 발전시키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이 KUPA의 주인공입니다.
회원대학 여러분 모두가 힘이 돼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대학홍보협의회 18대 회장
(순천향대 홍보팀장)   
이 정 규

홍보협의회 로고